2022/07 씨와이(CY), Business Now 앱 서비스 (정식) 런칭

스타트업 CXO를 위한 올인원 앱 서비스 플랫폼 ‘비즈니스나우’ Grand Open

서비스형 소프트웨어(SaaS) 전문기업 (주)씨와이(이하 CY, 대표 조영득)가 지난 1일 스타트업 CXO를 위한 올인원 앱 서비스 플랫폼 ‘비즈니스나우’를 정식 론칭했다.

CY의 정수환 ‘비즈니스나우’ 본부장은 “매년 수많은 정부지원사업이 쏟아지고, 개별적인 투자, 협업 등의 서비스는 존재하지만 한 번의 설치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은 없었다”면서 “비즈니스나우는 이와 같은 스타트업 CXO들의 니즈를 파악해 스타트업만을 위한 서비스로 스타트업 산업에 큰 변화가 될 것”이라고 밝혔다.

스타트업 CXO를 위한 올인원 앱 서비스 플랫폼, 비즈니스나우

정 본부장은 “코로나 펜데믹 이후 B2B 시장의 혁신과 비대면 업무 활성화를 위해 스타트업에게 필수적인 자금 확보(민간/공공), 기술지원(B2B 컨설팅 및 구독 서비스), 국내외 기술 및 사업화를 위한 협업 등을 앱 서비스를 통해 가능하게 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목표로 비즈니스나우를 기획하고 개발했다”고 설명했다.

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서비스만 담은 비즈니스 나우는 스타트업 CXO의 니즈를 반영해 비즈니스 나우 내 7가지 서비스(My Dignity, 구독서비스, 정부지원사업, 컨설팅, 협업, 투자연계, SAP)를 지원하고 있다.

(*기사 전문은 하단링크 참조)

http://www.mhj21.com/150611